| My Love Artist : Lee Hyeon-seob |
| Nan An-doe-gen-ni I-saeng-e-seo Da-eum-saeng-e-seon Doe-gen-ni Yak-sso-kan-da-myeon O-neu-ri Kkeu-chi-ra-do Du-ryeop-jji-an-ke-sseo - My love ♫ Na-neun-ja-kku Ji-cheo-ga Neo-ui-deung-dwi-e-seo Neo-neun Bul-leo-do Da-reun-gon-man-bwa Dae-da-bi-eop-sseo Bo-nae-jwo-ya Ha-neun-de Na-ja-ral-kko In-neun-de Na-ui-ma-eu-meun Nae-geo-si A-nya Na-ui Seul-peu-mi Na-reul-ttal-ma-seo Geu-oe-ro-u-mal-kkeot-kka-ta-seo Nun-mu-ri Mo-so-ge Kko-gan-go-si-peo-sseo ~ Wae Mol-la-ju-ni Neon-nae-ma-meul A-nim Na-ra-do An-doe-ni Nu-gun-gal-lae-ga I-reo-ke Gan-jeol-ha-ge Won-han-jeok Eop-sseo-sseo Nan An-doe-gen-ni I-saeng-e-seo Da-eum-saeng-e-seon Doe-gen-ni Yak-sso-kan-da-myeon O-neu-ri Kkeu-chi-ra-do Du-ryeop-jji-an-ke-sseo - My love I-reon-nae-ma-mal-kken-ni Neo-mu-do Him-deu-reo Neo-reu-rwi-hae-seo Bo-nae-ju-neun-ge Deo-na-eul-te-ji-man Mo-deun-geol Da-i-reo-do Na Neo-ma-neul Ji-kil-kke Neo-wa Ba-kkul-su Eom-neun I-yu-ro Neo-ui-seul-peu-mi Na-reul Dal-ma-seo Geu-oe-ro-um Al-kkeot-kka-ta-seo Nun-mu-ri Mo-so-ge kkok An-go-si-peo-sseo ~ Wae Mol-la-ju-ni Neon-nae-ma-meul A-nim Na-ra-do An-doe-ni Nu-gun-gal-lae-ga I-reo-ke Gan-jeol-ha-ge Won-han-jeok Eop-sseo-sseo Nan An-doe-gen-ni I-saeng-e-seo Da-eum-saeng-e-seon Doe-gen-ni Yak-sso-kan-da-myeon O-neu-ri Kkeu-chi-ra-do Du-ryeop-jji-an-ke-sseo - My love ♫ |
| Lyrics Romanized by : ashishi84 |
| |
| [Hangul] |
| My Love 아티스트 : 이현섭 |
| 난 안되겠니 이생에서 다음생에선 되겠니 약속한다면 오늘이 끝이라도 두렵지않겠어 My love ♫ 나는자꾸 지쳐가 너의등뒤에서 너는 불러도 다른곳만봐 대답이없어 보내줘야 하는데 나잘알고 있는데 나의마음은 내것이 아냐 나의 슬픔이 나를닮아서 그외로움알것같아서 눈물이 못오게 꼭안고싶었어 ~ 왜 몰라주니 넌내맘을 아님 나라도 안되니 누군갈내가 이렇게 간절하게 원한적 없었어 난 안되겠니 이생에서 다음생에선 되겠니 약속한다면 오늘이 끝이라도 두렵지않겠어 My love 이런내맘알겠니 너무도 힘들어 너를위해서 보내주는게 더나을테지만 모든걸 다잃어도 나 너만을 지킬께 너와 바꿀수 없는 이유로 너의슬픔이 나를 닮아서 그외로움 알것같아서 눈물이 못오게 꼭 안고싶었어 ~ 왜 몰라주니 넌내맘을 아님 나라도 안되니 누군갈내가 이렇게 간절하게 원한적 없었어 난 안되겠니 이생에서 다음생에선 되겠니 약속한다면 오늘이 끝이라도 두렵지않겠어 My love ♫ |
| Source: music-ΘΝ |
| |
| [English Translation] |
| My Love Artist : Lee Hyeon-seob |
| Will I not do? Can I be the one in this world, the next world? If you can promise me that, then even if today is the last I won't be afraid, my love ♫ I keep getting worn out behind your back Even if I call you, you look somewhere else and there is no answer I have to let you go, I know that all too well but My heart is not my own Because my sadness is like me, because I think I know what the longing will be like I wanted to hold you tightly so that my tears wouldn't come ~ Why won't you acknowlegde my heart? Or can I not be it? I've never wanted someone this honestly Will I not do? Can I be the one in this world, the next world? If you can promise me that then even if today is the last I won't be afraid, my love Can you not see my heart? I'm so exhausted Letting you go will probably make everything better but Even if I lose everything I'll hold onto only you With reason I can't change you with Because your sadness is like me, because I think I know what the longing will be like I wanted to hold you tightly so that my tears wouldn't come ~ Why won't you acknowlegde my heart? Or can I not be it? I've never wanted someone this honestly Will I not do? Can I be the one in this world, the next world? If you can promise me that then even if today is the last I won't be afraid, my love |
boys before flowers
welcome
>>
Search "welcome" at:
Search "welcome" at:
Minggu, 16 Mei 2010
Langganan:
Posting Komentar (Atom)
Tidak ada komentar:
Posting Komentar